스포츠

쿠팡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 시청하는 방법 ( + 토트넘 손흥민 중계)

bank솔루션 2022. 9. 19. 16:03

쿠팡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 시청하는 방법 ( + 토트넘 손흥민 중계)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coupang play)

 

쿠팡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인 쿠팡플레이는 스포츠, 드라마 다시보기, 교육 콘텐츠 등의 영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종 분야에서 막대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쿠팡플레이는 저렴한 가격과 볼거리로 사용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아래 글에서 쿠팡플레이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쿠팡플레이 안내

 

쿠팡이 2020년 12월 자체 OTT 서비스인 '쿠팡플레이'를 출시하며 본격적으로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사업에 뛰어들었습니다. 기존 배달 서비스만 제공했던 와우 멤버십을 통해 가입을 할 수 있고 넷플릭스에 비해 훨씬 싼 가격을 장점으로 삼아 시장을 공략할 것으로 보입니다.

 

쿠팡플레이는 아마존을 벤치마킹하고 있는데, 아마존도 '아마존 프라임'이란 자체 멤버십 서비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월 마다 비용을 지불하면 무료 배송 서비스, 실시간 티비 보기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을 그대로 가져온 쿠팡은 과연 어떤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에서 정보를 얻어가세요.

 

 

쿠팡플레이 다운로드

 

 

쿠팡플레이 앱 안드로이드 용 다운로드

 

쿠팡플레이 - Google Play 앱

'"쿠팡플레이"로 쿠팡 와우 멤버십에 시청의 즐거움을 더했어요.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다양한 영화와 TV시리즈를 지금 바로 무제한 감상하세요!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누구나] 추가 비용 없이,

play.google.com

쿠팡플레이 앱 애플스토어 다운로드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로 와우 멤버십에 시청의 즐거움을 더했어요. 와우회원이라면 다양한 영화와 TV시리즈를 지금 바로 무제한 감상하세요! [와우회원이라면 누구나] 추가 비용 없이, 와우 회원이라

apps.apple.com

 

다양한 영상제공

 

쿠팡의 유료회원인 '와우회원'이면 다양한 영화, TV 시리즈 등을 무제한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국내 드라마, 미국 드라마 보기 등 해외 화제작을 즐길 수 있으며 실시간 TV 스포츠 중계, 키즈, 교육, 시사 프로그램, 다큐멘터리 그리고 독점 해외 콘텐츠까지 제공합니다. 

 

 

저렴한가격

 

쿠팡플레이는 타사에 비해 저렴한 가격 2,900원은 굉장히 큰 메리트입니다. 넷플릭스보다 절반도 안되는 가격이고, 웨이브, 티빙, 왓챠플레이 등 대표적인 OTT 플랫폼보다 훨씬 싼 가격으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가격비교

게다가 무료 배송, 당일 배송 등 같은 와우 회원 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입니다. 

 

※쿠팡플레이는 첫 1개월 무료체험을 통해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후 자동으로 연장되며 결제되기 때문에 만약 더 사용할 계획이 없다면 끝날 때쯤 꼭 해지하셔야합니다.

 

 

쿠팡! - 와우 멤버십 링크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멀티프로필 생성가능

 

월 2900원이란 저렴한 가격으로 최대 4개에서의 기기에서 동시접속이 가능하며, 취향에 맞는 콘텐츠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일종의 잠금모드인 키즈모드를 활성화하면 아이가 사용할 때도 안심할 수 있습니다.

다계정 동시접속

 

 

프리미어리그 중계 제공 (+ 토트넘 무료중계)

 

 

쿠팡플레이는 와우회원 대상으로 토트넘 경기를 실시간 라이브 중계를 통해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 밖에도 라운드 당 6경기 정도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토트넘 손흥민 중계보는 방법▼

자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를 통해 참고해주세요

 

[토트넘 손흥민 경기중계사이트 - 토트넘 중계]

토트넘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무료중계 사이트

supersonny.modoo.a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