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코로나 백신의 일반적인 부작용

bank솔루션 2021. 6. 2. 18:00

코로나 백신의 일반적인 부작용 현재 국가가 COVID-19의 압박에 시달리고있는 상황에서 저희는 예방 접종이 심각한 질병 발병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유일한 방법임을 알고 있습니다.

 

주사를 맞으면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생명을 앗아간 치명적인 바이러스에 대한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잽을받은 후 부작용을 경험하는 것은 정상이지만 백신 용량이 신체에 항체를 생성하고 있다는 표시 일뿐입니다.

 

2 ~ 3 일이 지나면 대부분의 증상이 저절로 사라지기 때문에 두려워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음은 주사 후 경험할 수있는 COVID-19 백신의 몇 가지 일반적인 증상입니다. 열과 오한 오한과 떨림을 동반 한 발열은 COVID-19 백신의 일반적인 부작용입니다.

 

주사를 맞은 후 체온이 상승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100 F 이상으로 갈 수 있으며 잽을 얻은 후 하루 또는 이틀 동안 당신을 괴롭힐 수 있습니다.

 

피로

 

잽을받은 후 피로 또는 약점은 백신이 제 역할을하고 있다는 또 다른 신호입니다. 극도로 피곤하고 무기력해질 수 있습니다.

 

이는 최대 하루 또는 이틀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충분한 양의 물을 마시고 건강하게 먹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십시오. 두통 COVID-19 백신에는 신체가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항체를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바이러스 항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로 인해 백신의 대부분의 부작용은 감염의 부작용과 유사합니다.

 

두통

 

두통은 일반적인 징후 일 수 있으며 COVID 증상으로 오인 될 수 있습니다. 메스꺼움 많은 경우 발열, 오한 및 피로는 메스꺼움을 동반합니다. 구토에 대한 충동을 느낄 수 있으며 이는 짧은 시간에 가라 앉을 것입니다.

 

관절통

 

신체 통증과 관절통은 대부분의 경우 백신의 다른 부작용입니다. 뻣뻣함과 붓기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50 세 이상의 사람들에게서 더 흔합니다. 팔에 붓기 잽을 잡은 후 팔이 붉어지고 부어 오르면 약간의 불편 함이 생길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좋아집니다. 팔을 조금 움직이면 안도감을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설사병

 

드물게 잽을받은 후 설사를 목격 할 수도 있습니다. 문제는 경미하고 하루 만에 사라집니다. 나아지지 않으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일상 업무를 방해하는 관리 할 수없는 고통을 겪고 있다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이부프로펜, 아세트 아미노펜, 아스피린 또는 항히스타민 제와 같은 일반 의약품을 처방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스로 처방하지 마십시오!

 

주사를 맞은 부위의 통증과 불편 함을 줄이려면 깨끗하고 시원하거나 젖은 천을 사용하고 팔 운동을하십시오. 또한 체온을 낮추기 위해 수분을 유지하십시오. 주사를 맞은 후 일부 부작용이 나타나는 것은 정상입니다. 2-3 일 후에 저절로 사라질 수 있습니다.

 

팔의 발적이나 압통이 24 시간 후에 악화되거나 며칠 후에도 부작용이 사라지지 않는 경우에는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자신과 주변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할 수있는 최선의 방법은 주사를 맞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반응형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로나 외국인 백신 순서  (0) 2021.06.09
외국인 코로나 백신  (0) 2021.06.08
미국 코로나 백신 공유 계획  (0) 2021.06.05
미국 4일부터 백신 나눔  (0) 2021.06.04
세계백신연합 북한에 백신 공급 작업 진행  (0) 2021.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