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코로나 외국인 백신 순서

뱅크솔루션 2021. 6. 9. 12:00

언제 내 차례가 될까요?

2 월 26 일부터 고위험군과 의료진과 함께 시작됐습니다. 4 월 초에는 75 세 이상 일반인의 일선 노동자, 군, 초등학교 교사, 노인들에게 공개됐습니다.

 

올해 2 분기 말에는 예방 접종이 60 세 이상 성인으로 확대 될 것으로 예상되며, 그 다음으로 50 ~ 60 세 사이가 이어질 것입니다.

 

18 세 이상의 다른 모든 건강한 성인은 3 월 중 예방 접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가장 빠른 분기. 정부는 어린이에게 주사를 맞도록 승인하지 않았습니다.

 

예방 접종 비용은 얼마입니까?

아무것도. COVID-19 백신은 무료로 투여되고 있습니다. 어떤 백신을받을 수 있습니까? 당국은 어느 누구도 어떤 백신을 맞을지 선택할 수 없음을 분명히했습니다.

코로나백신

정부는 현재 아스트라제네카와 화이자 백신을 사용하고 있으며, 둘 다 몇 주 간격으로 두 번 접종해야합니다.

 

한국은 또한 얀센과 모더나 및 노바백스 백신의 단회 접종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그 밖에 무엇을 알아야합니까?

COVID-19 예방 접종은 필수가 아닙니다. 그러나 의료 전문가들은 사망과 입원을 예방하는 데 효과적이라고 말하며 사람들은 그들에게 첫 번째 백신을 맞아야한다고 강조합니다.

 

차례가되었을 때 예방 접종을받지 않기로 선택한 경우, 라인 끝으로 밀려 나게됩니다. 즉, 1 년 중 마지막 몇 달 또는 그 이후에 예방 접종을받을 수 있습니다.

 

KDCA 홈페이지 (www.kdca.go.kr)는 영문 홈페이지에서 코로나 19 관련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나 예방 접종 정보가 부족하면, 기관의 1339 핫라인은 태국어, 일본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및 아랍어를 포함하여 12 개 이상의 언어로 지원 및 상담을 제공합니다.

 

여러 도시와 지방 정부는 각 웹 사이트를 통해 영어 및 기타 언어로 코로나 바이러스 및 예방 접종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2021.06.02 - [뉴스] - 코로나 백신의 일반적인 부작용

 

코로나 백신의 일반적인 부작용

코로나 백신의 일반적인 부작용 현재 국가가 COVID-19의 압박에 시달리고있는 상황에서 저희는 예방 접종이 심각한 질병 발병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유일한 방법임을 알고 있습니다. 주사를

bankso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