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블랙 프라이데이 1년에 한번뿐인 할인 추천사이트 안내

bank솔루션 2021. 11. 26. 15:48

블랙 프라이데이 1년에 한번뿐인 할인 추천사이트 안내

매년에 한번 가장 큰 폭으로 미국에서 세일 행사가 열리는 기간인 블랙 프라이데이가 다가왔습니다. 올해는 한국 날짜로 11월 26일이 블랙 프라이데이 날짜입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전자제품 같은 경우는 평소 가격대가 비싸 선뜻 구입하기가 망설여지곤 하지만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에는 큰 폭으로 할인하니 이 때 잘 알아보시고 구입하면 정말 좋은 가격에 꿀득템을 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아래 글에서는 블랙 프라이데이의 뜻, 직구 추천사이트, 직구전 필수사항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

      블랙 프라이데이란?

      블랙프라이데이의 뜻은 11월 넷째 주 목요일인 미국 추수감사절의 이튿날을 일컫는 말로, 미국에서 연말 쇼핑 시즌을 알리는 시작이기도 하며, 연중 최대의 쇼핑이 이루어지는 날입니다.

       

      블랙프라이데이의 기간은 2주간 진행됩니다. 1년 동안 가장 큰 폭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에 따라 싼 가격에 현혹된 소비자들의 소비가 활발하게 이루어져 장부상의 적자(red figure)가 흑자(black figure)로 전환된다고 하여 이 같은 말이 붙었다고 합니다.

       

      블랙 프라이데이 추천 사이트

      블랙 프라이데이에 맞춰 가장 유명한 직구사이트 4군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마존, 이베이, 알리 익스프레스, 아이허브가 있는데 프로모션 코드까지 첨부하였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정보를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블랙 프라이데이 직구 사이트
      ✅아마존(Amazon)
      ✅이베이(ebay)
      ✅알리 익스프레스(Alli Express)
      ✅아이허브(iHerb)

       

      1. 아마존

      아마존

      직구를 여태껏 안해본 사람도 한번 쯤은 들어봤을 유명한 사이트입니다. 전세계적으로 유명하며, 다양하게 엄청나게 많은 물건들을 팔고 있습니다.  미국내 전제제품, 스포츠 용품, 옷 등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며 판매하고 있습니다.

       

      영어로만 돼 있어 불편하시다면 구글 크롬을 여신 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른 뒤, 한국어로 번역을 누르셔서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한결 편하게 이용가능하십니다.

       

      ☞아마존 바로가기

       

      2. 이베이

      경매로 유명한 사이트인 이베이입니다. 이베이는 판매자의 판매 방식에 의해 경매로 진행, make offer를 통한 가격 제안 방식 등의 구매 방법이 다양합니다. 이베이에서도 전자기기, 생활용품, 의류 등 각종 다양한 제품을 취급합니다.

       

      ☞이베이 바로가기

       

      3. 알리 익스프레스

      알리 익스프레스

      알리 익스프레스도 판매하는 물품이 다양하기 때문에 평소 필요하신 물건을 왠만하면 다 찾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패션, 전자제품, 스포츠용품, 장난감 등 최대 70%에 가까운 할인을 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물건을 살 수 있습니다.

       

      ☞알리 익스프레스 바로가기

       

      4. 아이허브

      아이허브

      배송이 빠르다는 장점이 있어 많은 분들에게 사랑 받는 사이트 입니다. 평상시에 영양과 관련하여 많은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은 이번 블랙프라이데이에 아이허브를 통해 할인 받은 가격으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허븐 한글 지원도 되고 한국으로 직배송까지 가능합니다. 주로 파는 물건은 영양제, 화장품, 식료품, 다이어트 관련 제품 등을 많이 팝니다. 배송이 다른 곳보다는 빠르다는 장점이 있으며 날마다 나오는 데일리딜 할인코드를 이용하면 추가적으로 싸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바로가기

       

       

      슬릭딜(slickdeals) 사이트 바로가기

      우리나라에서 각종 쇼핑몰의 할인 정보를 담은 곳은 뽐뿌지만 미국에서 가장 큰 사이트는 슬릭딜(https://slickdeals.net/)이란 사이트입니다.

      슬릭딜

      슬릭딜(slickdeals)은모바일 앱으로도 제공되고 있는데, PC로 확인하는 것보다는 훨씬 간단하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딜이 등장하면 바로 푸쉬 알림이 뜨기 때문이며, 특히 블랙 프라이데이를 앞두고 TV 등의 원하는 조건을 맞춰놓고 알람을 기다리면 빠르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TV 태블릿 청소기 의류 아이패드 등 할인 정보가 있으니 반드시 접속해서 확인해보세요!

       

       

      ☞슬릭딜 바로가기

       

       

      Slickdeals: Shopping Deals, Coupons, & Promo Codes - Google Play 앱

       

      Slickdeals: Shopping Deals, Coupons, & Promo Codes - Google Play 앱

      최고의 거래, 할인 및 쿠폰을 얻으십시오-프로모션 코드 및 제안으로 절약하십시오!

      play.google.com

      ‎Slickdeals: Black Friday Deals on the App Store (apple.com)

       

      ‎Slickdeals: Black Friday Deals

      ‎Score top savings this Black Friday and Cyber Monday with Slickdeals. Discover and share great shopping deals, coupons, discounts, & promo codes every day! Reap the rewards of the largest deal-sharing community, and never pay full price while shopping a

      apps.apple.com

       

      직구 전 필수 배대지 사이트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로 해외 직구를 할 때, 필수적으로 알아봐야 하는 곳은 물건 발송지에서 한국으로 배송이 되지 않는 곳이 있습니다.

       

      현지에서 우리 물건을 대신 받아주며 한국으로 재발송해주는 가교 역할을 하는 곳이 배송대행지라고합니다.

       

      전 세계별로 다양한 배송대행 업체가 있지만 잘 알아보시고 물건 발송량이 많은 업체를 쓰시길 바랍니다. 아래에는 대표적으로 유명한 배송대행 사이트 몇군데를 추렸습니다.

       

      배대지 추천 사이트 
      ✅몰테일 ✅초오유
      ✅직구직구 ✅직구닷컴

       

      직구 전 주의사항

       

      1. 개인통관고유부호 등록

      직구 전에는 반드시 개인고유통관번호를 받아야 합니다. 관세청에서 개인정보유출을 방지하기 위하여 개인물품 수입신고시 주민등록번호 대신 활용할 수 있게 만든 부호입니다.

       

      물건의 주인이 누군지, 주인이 있는 물건이 맞는지 확인하는 코드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이 코드는 주인의 집주소, 이름, 전화번호가 포함되어있어 국내배송을 할때 이 부호를 조회하여 운송장을 만듭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가 없이 해외에서 들어오는 물건은 주인이 없는 물건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이 경우 밀수의 위험이 있어 통관되지 않고 반송되거나 폐기됩니다.

       

      ☞개인통관부호 발급 바로가기

       

      2. 관세계산

      두번 째는 구입 전에 미국 달러 200달러 이상 구매를 하셨다면 꼭 관세 계산을 해보셔야합니다.

       

      자가사용물품 면세기준(금액) (목록통관) 물품가격 미화 150달러 이하(미국은 200달러 이하)는 목록통관 대상이며, 해당 금액 초과 시에는 수입신고 대상입니다.

       

      (수입신고) 물품가격 미화 150달러이하는 면세통관되며, 미화 150달러 초과 시에는 공제없이 총과세가격(물품가격+운임+보험료 등)에 대해 과세됩니다.

       

      ☞관세계산기 바로가기

       

      반응형